본문 바로가기

인도여행기

당신을 인도여행 전문가로 만들어주겠다.





<당신을 인도여행 전문가로 만들어 주겠다>


인도여행 공부 절대~ 할 필요 없습니다. 메뉴얼만 숙지하시면 됩니다.


일단 인도여행 전문가가 되기 위해 추앙해야하는 인도 도시들이 있습니다.


북인도 여행지 중에서는 델리와 바라나시를 꼽아서는 안됩니다. 그들을 꼽는 것은 다른 인도 여행 전문가들에게 무시당할 수 있습니다. 제일 좋은 메뉴얼은 리시께쉬입니다. 리시께쉬에 대해 몰라도 괜찮습니다. 책 한권 안 읽어도 됩니다.


라자스탄에서는 자이살메르보단 쿠리를, 자이뿌르나 조드뿌르 보다는 우다이뿌르나 푸쉬카르를 추앙해야 합니다. 


남인도에서는 뭄바이보다는 첸나이를, 함피보다는 마말라뿌람이나 알라뿌자를 추앙해야 합니다. 이도저도 다 싫으면 마이솔 정도 추천해 드립니다.


최근 해변도시 중에는 디우를 타겟으로 잡고 한국인 밭이라 까대며 마드라스를 추앙하십시오. 고아는 조금 애매한 위치군요. 마드라스 추천합니다. 마드라스에 대해 전혀 몰라도 상관없습니다. 마드라스를 추앙하십시오.


인도 유적지로는 타지마할이나 카주라호 사원군을 꼽아서는 안됩니다. 아르주나의 고행상이나 다울라 따바드 성을 추앙해야 합니다. 악샤르담은 조금 애매한 위치군요. 찬드 바오리 추천합니다. 찬드 바오리에 대해 전혀 몰라도 상관 없습니다. 찬드 바오리를 추앙하십시오.



좋아하는 이동수단은 기차나 비행기 이런거 안됩니다. 로컬버스 강추.

버스 중에서도 볼보, 슬리퍼 버스 꼽지 마십시오. 잘 몰라도, 곧죽어도 로컬 버스 정도가 좋습니다. 그 중에서 연식이 오래된 타타버스가 가장 좋습니다. 이동수단은 로컬버스라는 것만 아시면 됩니다. 걍 댓글마다 로컬버스 덜덜덜 하시면 됩니다.








좋아하는 인도 음식은 난이나 탄두리 치킨 이런거 안됩니다. 비리야니 강추.

비리야니 중에서도 치킨 비리야니 꼽지 마십시오. 잘 몰라도, 곧죽어도 머튼 비리야니 정도가 좋습니다. 그 중에서 마살라를 듬뿍 넣은 머튼 마살라 비리야니가 가장 좋습니다. 인도음식은 비리야니라는 것만 아시면 됩니다. 걍 댓글마다 비리야니 덜덜덜 하시면 됩니다.


대충 이 정도 입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종욱 찾기> 보고 나서부터 인도에 관심이 생겼다고 절대 고백하지 마십시오. 캐무시 당합니다...